재향동창회
2019년도 임원진과 인사말
회장 박내영
박내영
부회장
임찬욱 유창종 강철수 김동희 김정석A 김형곤 오상화 이민오 조재식 최승온
총무 한상우
감사
고문
이종욱 이학래 강대경 안기문 이배호 김영진 박봉기 황훈,신해룡
48일산회장 최익주
기금관리부위원장
오세욱
2019년도 광주서중일고 48회 동창회 회장을 맡게된 박내영 인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동안 우리 동창회를 맡아 수고 많이 하셨던 신해룡 회장과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이제 저희들도 소위 말하는 신중년 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무서울 것 없고 하고자 하면 못할 것이 없던 시대를 지냈고, 지금도 몸과 마음은 별로 달라지지 않았다고 스스로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아버님이라고 부르니 세월이 지름길로 와버린 것 같습니다.

지난번 재경재광합동 고창 가을야유회때 오랫동안 못보았던 친구들을 만나보니 어렸을 때의 생각들이 기억의 깊숙한 곳에서 떠오르며 참으로 힐링이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는 곁에 있으며 큰 도움은 못되더라도 작은 즐거움을 같이 나눌 수 있는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혹 그동안 여러가지 형편으로 못나오셨던 친구들이 있다면 동창회 사무실 문은  항상 친구들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아무때나 거리낌 없이 오셔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면서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동창회는 친구들이 마음으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들으면서 공통분모를 찾아갈 것입니다.
올 한 해가 우리 삶에서 좋은 기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었다며 살포시 미소짓는 친구들이 많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구들의 성원과 우정어린 가르침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올립니다.
감사합니다.